2015 서울 모터쇼 다녀왔습니다~ by 밍뚜


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5 서울 모터쇼 다녀왔어요~
한 4시간 돌아다녀서 다리가 후덜덜
전시관 1에서만 사진 400장정도찍었는데 전시관 2가 있는줄 모르고 ㅠㅅ ㅠ (어쩐지 현대랑 bmw가 없더라...)
스마트폰 배터리가 다 달아서 2전시관은 감상만...
근데 2전시관 모델 누나들이 장난아니였음 ㅠㅅ ㅠ...

사진 잘나온거 추려서 내일정도에 올릴게요!

1분기 신작 ISUCA ? by 밍뚜

꾸역꾸역 밀려가며 10화 완결까지 감상완료했습니다.

감상평을 짤방으로 하자면...


이건 분명 제작도중 트러블이 있었다고 생각되는 연출 (시로바코를 보고 망상에 빠짐)
10화로 마감한다는 긴박한 끝남!
2기가 나오지않으면 X 싸다 끊긴것같은 허무함!
BD가 나온다면 모자이크따위 사라지겠죠 다 상업이야!




이 상태로 못있겠음 2기나오면 봐야지! (절대로 야해서 그런거 아니....ㅁ)

150405 오늘의 토픽 - 스포츠스타 by 밍뚜

안녕하세요
4월 5일 일요일 오늘의 토픽의 주제는 두구두구두구두구~

오늘의 스포츠 스타입니다!
오늘 활약상이 대.다.나.다 했던 두명의 스포츠 스타가있는데!

그 인물은?

한국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소속 강민호 선수
프리 메라리가 레알마드리드 소속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


강민호 선수는 오늘 두산과 경기에서 무려 3개의 홈런! 8타점! 그랜드슬램!
시즌 초기부터 불방망이 선사해주시는데요 앞으로 활약이 기대되네요~

오늘 레알 마드리드와 그라나다 CF의 경기가 있었는데요
무려 9 대 1이라는 큰 차이로 레알마드리드가 대승리를 했습니다.
이 경기에서 호날두는 무려 5골을 득점하여 최근 부진에 탈출하였습니다.
BBC (베일 벤제마 호날두) 라인에도 활화산이 푸후후후


ps. 이거 이미지를 넣고싶은데 저작권 때문에 ㅎㄷㄷ하네요 저작권 없는 이미지 어디서구하졍 ㅋ?





1 2 3 4 5 6 7 8 9 10 다음